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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교환, 반품안내 FAQ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작성자 ELECOM (ip:)
  • 작성일 2015-04-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11
평점 0점

업데이트 작업으로 FAQ 메뉴가 생성되었습니다.


교환, 반품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우선 FAQ에서 해당 질문을 찾아보신 뒤 Q&A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FAQ 목록은 고객 여러분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모은 페이지입니다.

꾸준히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1588-9514, 혹은 online@elecom.co.kr 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 *




구매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이 없는데, A/S가 가능한가요?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 일자의 경우 구매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의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구매 일자를 확인 할 수 없는 경우, 제품 제조년월, 출시일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박스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미기재 상품의 경우 고객센터(1588-9514)로 문의하여 보증기간을 확인바랍니다.



제품 이용 중 과실로 파손했습니다. A/S가능한가요?

자사의 무상A/S는 제품을 정상적으로 이용 중 제품의 결함 또는 고장으로 발생된 제품에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의 경우 A/S가 불가능합니다.



제품의 케이블, 이어후크, 이어캡 등 부속품을 분실/파손했는데, A/S가 가능한가요?

제품의 건전지, 액세서리, 케이블, 이어캡, 이어후크(블루투스)의 경우 소모품으로 A/S가 불가능합니다.



엘레컴 제품을 해외에서 구매 또는 해외 직구를 이용하여 사용 중 고장이 났습니다. A/S가능한가요?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 또는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한 엘레컴 제품의 경우 A/S가 불가능합니다.
구매 시 참고바랍니다.



마우스 리시버를 분실했습니다. 구매 가능한가요?

무선 마우스의 리시버의 경우 일대일 대응 기기로, 분실하시는 경우 구매 또는 A/S가 불가능합니다.
자사의 무선 마우스 제품에 리시버 수납부가 있으므로, 외부 이용 시 수납부를 이용하여 리시버를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USB 허브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USB 허브의 경우 별도의 드라이버가 필요하지 않은 장치입니다.
PC의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 PC 제조업체 측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USB가 고장났습니다. 데이터 복구가 가능한가요?

본 제품은 보조 저장장치로 원본 파일은 별도로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저장된 데이터 손실, 손상, 복구에 수반되는 심적, 물적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Q&A 게시판, 혹은 online@elecom.co.kr, 1588-9514로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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